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공지사항

제주구출 대작전 '그대로가 아름다워'

제주구출 대작전 '그대로가 아름다워'

제2공항비상도민회의와 프로젝트제주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그대로가 아름다워, 필요어수다 양!’행사가 오는 9월 21일(토)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제주시청 일대에서 열립니다.

제2공항 등 제주의 각종 현안을 함께 얘기하는 <제주텐트>와 도내 곳곳에서 모인 책방들이 진행하는 <책장터>, 핸드메이드 마켓과 우리 농산물 장터, 먹거리를 나누는 <잔치>, 제주의 모습을 담은 사진과 그림 <전시> 등 제주를 지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후 6시부터는 메인무대(시청 민원실 앞)에서 가수 장필순을 비롯한 제주를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제2공항의 문제를 알리는 <발언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제2공항 강행 등으로 파괴되어 가고 있는 제주를 지키겠다는 취지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따라 이야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그림도 그리고, 책과 먹거리도 나누면서 지금의 문제들을 끄집어내고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막무가내로 강행하고 있는 제2공항은 물론이고 송악산 개발, 동물테마파크, 비자림로와 곶자왈, 해군기지, 4.3특별법 등에 이르기까지 제주에서 벌어지고 있는 각종 모순들을 깨고 제주의 미래를 이야기하는 자리에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다양하고 안정적인 행사진행을 위해 여러분의 훈훈한 후원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주시면 제주를 지키기 위한 이번 행사의 의미가 더욱 커질 것으로 믿습니다^^

9월 21일 토요일, 제주시청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계좌후원 : 농협 351-1078-9453-13 (프로젝트제주)

텀블벅 후원 : https://tumblbug.com/beautifuljeju

 

제주구출 대작전 '그대로가 아름다워'

우리가 사랑하는 아름다운 제주의 현실을 함께 공유하는 '뜨거운' 축제입니다.

www.tumblbug.com